레고 아트, 어떻게 디자인할까

x9788966261307

레고 아트, 어떻게 디자인할까 :  예술적 영감을 불어넣는 레고 창작의 아이디어와 기술
(The Art of LEGO Design)

초판 1쇄 발행일 : 2015년 3월 5일
조던 슈워츠 지음 | 나경배 옮김
296쪽 | 978-89-6626-130-7

< 책소개 >

이 책에서 저자 조던 슈워츠는 레고도 엄연히 예술의 한 분야라는 사실을 힘주어 강조합니다. 책에 실은 방대한 분량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은 여러분 각자가 자신만의 예술 작품을 창작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훌륭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 책이 주는 가장 큰 선물은 무엇보다도 창의적인 레고 창작가들의 눈을 통해, 레고적 관점으로 세상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간접 경험을 하게 해 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판타지 속의 용과 미래에서 날아 온 우주선, 개성만점의 피겨들과 정교한 디오라마 작품 등, 책의 각 장마다 여러분의 상상력을 폭발시켜 줄 매력 넘치는 작품들로 가득합니다. 물론 그 속에는 레고 아티스트들이 고안해 낸 혁신적인 조립 기술이 숨어 있습니다.

< 지은이 >

저자 조던 슈워츠 Jordan Schwartz는 레고그룹에서 가장 어린 나이에 레고 디자이너가 되어 화제가 되었던 그는 ‘크리에이터 익스퍼트 팀’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모델과 세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AFOL 커뮤니티에서 “Sir Nadroj.”로 잘 알려진 그의 작품과 아이디어는 『아트 오브 레고』의 ‘레고 디자이너의 꿈’에 잘 소개되어 있는데, 그는 지금도 항상 다르고 독특한 세계와 작품을 꿈꾸며 배움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 옮긴이 >

역자 나경배 “Amida”는 프리랜서 레고 디자이너입니다. 레고를 만들 때에는 “아미다”라는 이름을 사용하며 홈페이지 주소는 http://amida.kr/입니다. 흔한 것과 흔하지 않은 것을 구별하는 노력만큼이나 자신이 원하는 것과 원하지 않는 것을 구별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떠한 주제를 선택하든 레고만의 매력을 살리면서 소박함과 고상함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