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사람들이 자주 가는 망원-서교 맛집

By | 2015년 8월 18일

 

1. 호펀

 

인사이트 사무실 옆골목에 숨어있는 일본식 중화풍 이자카야 호펀!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한 퓨전 메뉴가 가득한 곳이죠. 명란 파스타, 가츠동, 부타동 등 점심 메뉴도 맛있고 군만두, 칠리 새우 같은 요리도 훌륭합니다. 사진의 메뉴는 새우 덮밥입니다. (인사이트 편집자가 틈만 나면 가고 싶어 하는 취향저격+추천백개 맛집이라고 하네요! )

 

2. 달곰삼삼

올해 새로 생긴 퓨전 음식점입니다. 호펀 바로 옆 가게에요. 사진에 나온 메뉴는 비빔면입니다. 아주 상콤하게 생겼지요? 찾아보니 ‘달곰삼삼하다’는 ‘맛이 조금 달고 싱거운 듯하면서도 맛있다’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3. 봉카페

이것은 서교동 봉카페의 브런치 메뉴입니다. 정갈하고 깔끔하지요? 가볍게 점심을 먹고 싶을 때 가는 곳. (참고로 가격은 가볍지만은 않다고 합니다.)

 

4 남북통일

언제 가도 한결 같은 맛. 남북통일의 만두와 만두국입니다. 평양식 김치만두와 닭육수의 담백한 조화!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조심스레 강추! (개인적으로 근처 놀러온 사람들을 거의 한 번씩 데려간 곳인데 지금까진 만족도 100%입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닭칼국수, 담백한 국물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닭곰탕을 추천해요.

 

인사이트에서 자주 가는 식당을 소개해 봤습니다. 물론 입맛이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나름 검증된 곳들이니 근처에서 길을 잃으셨다면(?) 한번쯤 들러보셔도 좋겠습니다.

 

** 사진은 없지만 괜찮은 곳 **

더 식탁 : 깔끔하고 무난한 밥집. 연어 덮밥, 해물 덮밥, 고추장 찌개 등 깔끔한 한 그릇 메뉴가 주로 많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연두부가 맛있어요. 참깨 드레싱을 따로 팔 정도로 인기만점!

커피 1호 : 여름 메뉴 자몽 빙수에는 자몽이 가득가득! 커피 메뉴도 모두 중간 이상이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지그재그 모양 중앙 테이블이 매력있는 카페랍니다.

OB 비어 :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호프집입니다. 구운 한치나 치킨윙 메뉴가 술안주로 좋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답니다.

블라썸 카페 : 직접 커피콩을 볶은 카페입니다. 고소한 원두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 커피 콩도 저렴하게 판매한답니다.

짬뽕필락 : 깔끔한 짬봉 음식점입니다. 하얀 짬뽕이나 게살 볶음밥도 맛있어요. 식당이 2층 구조라서 자리가 널널해서 단체로 갈 때 좋습니다.

미카야 :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레어 치즈 케이크와 당근 케이크를 추천하지만 다른 케이크와 타르트도 모두 맛있어요.

******************************

2 thoughts on “인사이트 사람들이 자주 가는 망원-서교 맛집

  1. 김진현

    가까운 데 있으니 진진도 종종 가지 않으실까 생각했는데.. 그렇진 않나 보네요 🙂

    Reply
    1. insight Post author

      진진은 워낙 유명세를 타, 예약을 않으면 자리가 없더라구요.
      몇 차례나 실패했다능.

      Reply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