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ctices of an Agile Developer 책의 제목을 지어 주세요.

By | 2007년 6월 28일

Practices of an Agile Developer』라는 책을 세상에 내보낼 준비를 슬슬 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블로그에 소개된다 하더라도 며칠 사이에 바로 나오는 건 아니고, 저 멀리 터널의 끝이 보인다는 정도랄까요. ^^a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발자 양 옆으로 악마와 천사가 보이시나요? ^^

이 책의 제목을 어떻게 할까 역자 분들과 고민하다, 블로거들에게 의견을 묻기로 했습니다. 소정의 상품을 준비했구요. 상세한 내용은 역자이신 신승환 님의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은 2007년 7월부터 올해 내에 인사이트에서 발간될 도서랍니다. 현재 예정되어 있는 책들은…

Practices of an Agile Developer』. 제목을 정해 주셨으니 당연히 드려야죠! 애자일(agility)한 개발자로 성장키 위한 프랙티스(수련법, 실천사항) 40여 가지가 소개됩니다. 저희 출판사의 스프링노트에 미리 올린 역자 서문목차를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컴퓨터 프로그램의 구조와 해석(Structure and Interpretation of Computer Program)』도 올해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래머를 기르는 마법서, 즉 WizardBook이라고도 불리는 책이죠.

Lean 소프트웨어 개발』도 있네요. 지난 4월 발간 공고를 냈지만 아직도 끝을 보지 못하고 있는……. ㅠ.ㅠ

그 외에도 주목할만한 몇몇 책이 준비되고 있답니다. 여하튼……. 지금부터 2007년 12월까지 인사이트가 출간할 책을 모두 드린답니다. 아직도 기회가 있으니 많이 응모해 주세요. ^.^b

.

4 thoughts on “Practices of an Agile Developer 책의 제목을 지어 주세요.

  1. Pingback: MBA Story :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2. 장연호

    1. 애자일 개발자 지침서
    2. 애자일을 실천하는 50가지 지침
    3. 애자일로 갑시다

    다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은 고만고만한 제목만 생각나네요.. =.=

    Reply
    1. 인사이트

      에고 조금 늦으셨습니다. 제목 이벤트는 hani님의 블로그에서 진행됐었고, 7월 7일 마무리 되어 당첨 발표까지 끝났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